BJ이다연, 레이싱모델 데뷔한다

BJ이다연, 레이싱모델 데뷔한다

이사장 0 210 0 0

5~6일 강원도 인제서 개막 KSR(코리아스피드레이싱)대회서 첫 데뷔

치어리더 모델 유튜버 BJ 가수로 활동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 예능감 연기 펼쳐

'레이싱모델 데뷔 기대 되고 설렌다'


17147281085529.jpg
 

맥심모델 이다연이 레이싱모델로 데뷔한다.

이다연은 오는 5월 5~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막하는 KSR(코리아스피드레이싱)대회서 레이싱모델로 첫 신고식을 치른다.



이다연은 "많이 설레인다. 그동안 치어리더와 잡지모델로 활동을 했지만 레이싱모델은 왠지 다를것 같다"며 "대회를 잘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이다연의 레이싱모델 데뷔는 맥심모델로 활동 하던중 지인의 제안으로 이루어지게 됐다고.


이다연은 "생소한 분야라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 나름대로 준비한 만큼 나만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맥심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다연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치어리더모델 유뷰버 BJ 가수로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이다.


이다연은 "가수나 연기쪽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나 쉽지 않았다"며 치어리더를 하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2016년 넥센히어로즈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한 이다연은 야구를 비롯해 축구 농구 배구등 프로스포츠 치어리더로서 2020년까지 활동했다.


이다연은 "치어리더도 매력적이지만 결코 쉬운 직업은 아니다.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만큼 몸과 마음은 항상 힘들었다"고 회상했다.



결국 이다연은 무릎이상으로 치어리더 생활을 포기하고 유튜버로 변신했다.


이다연은 "치어리더 생활을 하면서 유튜브를 시작했다. 현직 치어리더가 시청자들과 소통하면서 치어리더에 대한 궁금증과 실생활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며 "무릎이상으로 더 이상 치어리더 생활을 할 수 없어 본격적인 유튜버로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이다연은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예능감과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주간 이상준'을 비롯해 '독한 재용이' '밀크필림' '킬링타임' '비행시간' '카베이'에 출연, 끼를 발산하고 있는 중이다.


이다연은 "각 채널마다 특색이 있지만 '킬링타임'을 통해 연기를 할 수 있어 좋아한다. 기회가 주어지면 드라마나 영화쪽에 도전 해 보고 싶다"며 연기에 진심임을 밝혔다.


지난해 이다연은 싱글앨범 '44' 음원도 발표하며 가수로써도 이력을 남겼다. B급감성의 댄스곡인 앨범은 이다현의 섹시댄스와 어우러져 이슈가 되기도 했다.


맥심모델인 이다연은 "우연한 기회에 콘테스트에 출전해 최종에서 떨어졌다. 이후 맥심측에서 컨셉이 맞는다며 모델계약을 제의해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독점화보와 올 2월 화보 촬영을 하는등 모델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레이싱모델로 도전을 하게된 이다연은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면 된다"며 "경기장에서 경기도 즐기고 사진도 많이 찍어 주면 좋겠다"며 당찬 각오를 피력했다.


'레이싱모델 이다연'이란 새로운 명함을 가진 이다연의 화려한 비상을 기대해 본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